본문 바로가기

대구 신세계 백화점 아쿠아리움 할인 꿀팁

anna2662 2025. 2. 3.

둘째가 아직 어려서 그런지 아쿠아리움을 좋아해요. 더 어릴 땐 연간회원권을 끊어 다닐 정도로 자주 갔었죠. 요즘도 종종 가고 싶어 해서 가긴 하는데 표값이 너무 비싸요. 그래서 제가 이번에 할인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

 

아쿠아리움 지도

아쿠아리움 이용시간과 요금

  • 월요일~목요일 10:30~20:00
  • 금요일~일요일 10:30~20:30

이용요금은 네이버에 나와 있는 할인 요금이 24,000~25,000원이에요. 

 저희처럼 4식구가 이용하면 10만원정도 비용이 듭니다. 저희 처럼 부담이 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.

행복드림티켓

저는 종종 아쿠아리움이나 네이쳐파크를 이용할 때 사용을 하는데요. 네이버에서 판매하는 티켓보다 저렴하더군요

행복드림티켓 구입하러 가기

 

여기에서 표를 구입해서 성인 2명 소인 2명 7만 원대로 다녀왔답니다. 아쿠아리움 이외에도 다양한 티켓이 있으니 보시고 이용해 보세요 다른 곳 보단 확실히 저렴해요.

아쿠아리움 입장

주말이라 사람들이 매표소에 엄청 줄을 서고 있었어요. 그러나 행복드림에서 미리 표를 끊은 저는 바로 입구로 가서 입장할 수 있었어요. 단, 구매 후 1시간이 지나야지만 표를 사용할 수 있어요. 꼭 참고하세요!!

아쿠아리움 즐기는 팁

공연 시간표

 

입구에 들어서면 공연시간표를 캡처하세요. 시간별로 공연과 이벤트가 다양하니 시간 맞춰서 다니시면 돼요. 그리고 시간표 옆에 팸플릿도 있어요 거기에 스탬프 찍는 게 있어서 아이들은 곳곳을 다니며 스탬프 찍는 재미가 있답니다.

 다른 곳도 스탬프 찍는 이벤트를 많이 하긴 하는데 인주 같은 거라서 옷에 묻고 조심스러운데 여기 스탬프는 인주가 아니라 더 맘에 들어요. 힘으로 누르면 캐릭터 모양이 점자 모양처럼 찍히는 거라 깔끔하더라고요.

아쿠아리움의 하이라이트

아쿠아리움의 하이라이트는 누가 뭐래도 인어공주와 먹이 주기죠

아쿠아리움 인어공주 공연

두 명의 인어공주들이 10분 정도 공연을 해요. 인어공주는 왜 다 외국인이 할까요?? 그러고 보니 한국사람이 한걸 본 적이 없는 거 같아요.

시간 맞춰서 가시면 저희처럼 뒤에서 서서 볼 수 있어요. 준비되어 있는 방석이 있어서 미리 자리를 맡고 앉아 계시는 분들이 많았어요. 아쿠아리움 안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별로 없어서 여기서 쉬면서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. 여수나 제주 아쿠아리움은 안에 카페도 있었던 거 같은데 여긴 자판기가 다 더라고요. 그게 좀 아쉽긴 했어요.

바다생물 식사 시간

스킨스쿠버가 물고기한테 밥을 주는 시간도 놓치지 마세요

 엄청 큰 가오리들이 먹이를 먹기 위해 달려드는데 무섭더라고요. 진공청소기 흡입하듯이 먹이를 유리벽에 밀착시켜 먹는 모습이 신기했어요.

 가오리들 식사 시간이 끝나면 나머지 물고기들에게도 밥을 줘요. 하얀 병을 누르니 모든 물고기들이 다 모여들더라고요. 정말 그림같이 아름다웠습니다.

아, 공연이 끝나면 위에 있는 바다 구름다리 건너는 잊지 마세요~

무서워서 첫 발을 딛이고 가지 못해 내려오는 아이들도 종종 있더라고요. ^^

 

 요즘 둘째가 동물들에게 관심이 엄청 많아서 직업도 동물 관련 직업을 하고 싶다고 하는데 왠지 직원들이 남일처럼 보이지 않더라고요

아쿠아리움 친구들과 이사 온 친구들

아쿠아리움 친구들

 곰치가 새 아파트로 이사를 했더라고요. 그전엔 볼 때마다 뒤엉킨 집이라서 걱정이 되었는데 이번엔 각이 진 아파트로 바꿨더라고요. 훨씬 보기가 좋았어요.

물범도 새끼 쑥쑥이를 낳아 세 식구가 되었고 생물생태 시간에 아기 물범 탄생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요.

새로 이사 온 친구들도 많아서 적응기간이라고 따로 분리가 되어 있는 친구들을 볼 수 있었어요. 피라니아와 대왕 문어 대왕 새우, 펭귄 등등 여전히 그대로인 친구들도 있었고요.

 그리고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닥터 피시 체험도 할 수 있어요. 워터 파크가면 10분에 5천원에서 만원을 지불해야만 할수 있는 닥터 피쉬를 여기는 무료로 할수 있어요.

닥터피쉬

바로 옆에 세면대가 있어 손 씻기 이동이 편하더라고요.

 닥터피시 옆에는  유아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어 자주 이용했었는데 이제 아이들이 커서 입장이 불가네요.

오랜만에 방문한 대구 아쿠아리움이었어요. 비 오는 주말 방문이라 주차가 어마어마하게 힘들었습니다.ㅜㅜ

 

연간회원권 없으신 분들 한 번씩 들리실 때 제가 알려드린 티켓할인권으로 이용 한번 해보세요~

 

 

댓글